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어떤 부분에 사용될 예정인지 정확하게 정리하여 전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라
@ola_info
2 스레드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문의가 따로 없어서 이렇게 댓글로 문의 드립니다.
수많은 사이트를 서칭하다 보니, 해당 게시판 디자인이 저희가 하려는 의도와 일치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게 좋아서요..
저희가 사업진행중인 게시판 영역에서, 해당 부분 관련해서 CSS 스타일을 카피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조금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