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운영지원
@Jason
284 스레드
고생하셨습니다~
어서 빨리 완성하기를 ㅠㅠ
제가 만든 건데 따로 배포한 적이 있었나요? ㅎ;;
에코브릿지 사랑을 시작하다
페퍼톤스&박새별 - 레디 겟 셋 고
뜨거운 안녕
노을 - 청혼
나를 위해 오래 기다린 연인에게 해주고픈 노래..
김동준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김수희 - 애모
가사가 참 멋지다..
헤어진 후에 들어도 참 멋질 노래들.
방금 저도 자격증 원서접수 했습니다. 정보처리기사. ^^;
늘 예전부터 따야지 했는데 드디어 원서접수 했답니다. 끄응~~
구창모 - 희나리
심수봉 -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뱅크 - 가질 수 없는 너
유영선 - 비워낼 수 없는 슬픔
준비 중에 있습니다. ^^;
MH통합위젯입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ㅎㅎ 요즘 통 신경을 못 쓰는데 와주시는 분들은 많네요 ㅎㅎ;;
미스촌닭님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깐 쇼핑몰 기능도 있는 건가요? 그럼 shopXE 사용하나요?
업데이트가 좀 느린 것 같은데 사용할만한지요? ^^;;
공부 많이 해야해요 ^^;; 저도 고등학교 때 처음 홈페이지를 만들었거든요.
관심 가지고 하시다보면 저보다 더 잘하실 거에요.
그리고 영어 공부는 꾸준히 해야하더라고요 ㅠㅠ; 뭐든지 한번에 뚝딱 하고 되는게 없더군요. ㅎ
굳이 하고 싶지 않은데 제가 시킨 것 같잖아요. *-_-*
카밀린 운영하시는 분이신가요 ㅠㅠ 거기 되게 이뻐요~ㅎ
과찬이네요. 웹미니에 비하면 여긴 동네 구멍가게에요. ㅋ
지녁님은 네이버 지식인 스타일 만들어주신 분이시죠? ㅎㅎ
지녁님 프로젝트에 이슈트래커 등록했는데 확인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