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이온디


로고도 넣고, 검색 등도 해보려고 하는데, 일단 모바일에서 게시판이 엉망이네요 ㅠㅠ

이 귀차니즘이랄까. 생각보다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리는군요...ㅠㅠ


그것보다도 사용해보니 게시판이 문제긴 하네요 ㅠ

로고도 넣고, 검색 등도 해보려고 하는데, 일단 모바일에서 게시판이 엉망이네요 ㅠㅠ 이 귀차니즘이랄까.…
0 좋아요 0 답글 793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