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휴지통 애드온

일반 사용자가 게시물을 삭제할 경우 관리자는 해당 게시물을 보관하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XE에는 기본적으로 휴지통이 있지만 실제 관리자도 잘 사용하기 번거롭습니다.
일반 사용자가 삭제할 경우엔 휴지통으로 가지도 않고요.
그래서 휴지통 애드온이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1. Conory님의 wastebasket
https://www.xetown.com/xepoint/67964
2. Sejin7940님의 휴지통자동이동 애드온
https://www.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package_id=21978106
3. 송동우님의 saveB4del
https://www.xpressengine.com/qna/21059316

0 좋아요
0 답글
168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