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놀아서 뭐할래? 훈련수당 받고 스펙쌓아 취업이나 하자!!!!!!!!🚀🚀
요즘 그냥 쉬는 청년구직자들이 120만명에 육박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고용노동부에서는 취업교육을 무료로 해주면서 수당까지 챙겨준대😲😮
이렇게 까지 하는데 그냥 집에서 쉴꺼야?
어서 나와! 같이 스펙 쌓고 취업까지해보자💸💸
고졸자,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해주니까 다...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
@choongang1969
1 스레드